티스토리 뷰

우선은이 미국내에서 일반 고베 규는 진짜 없습니다 소에서는 있는지도 모르지만 일본의 효 고 현에서 왔다 진짜 없습니다 미국 국내에서는 드물게 진짜 고베 규를 볼 수 있습니다 그 하나는 로스앤젤레스의 볼프강 팍 레스토랑 CUT입니다 제가 거기가 8 온



화이트 트 러 플입니다 무게 당 가장 높고 호화 스러운 음식 중의 하나 이것을 시도 하기 위해 나는 마리오 パタリ 씨의 레스토랑 맨해튼에 있는 Del Posto 갔다 웨이터 흰색 트 뤼 플을 가져 나의 파스타 위에 그것을 날카롭게가 말하기를 「 트 좋아하시나요? セニョーレ? 」 흰색 트 뤼 플의 매력은 향기 맛 이나 舌触り 아니라 그것은 향기




스 160 달러 갈비를 주문 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왔습니다 매우 작았을 분노를 받았고 이것이 160 달러? 그 때 한 모금 먹고 더 작으면 좋았기에 알았는데 고베 규는 매우 진한 때문입니다 스테이크 보다 푸아그라 였습니다 부족 하 게 그것을 먹고 완료 되었습니다 먹고 끝낼 때 정말 행복 했어요





그리고이 프로젝트의 사진을 찍은 사진사는 애견의 각종 포즈를 찍어 드립니다 이므로이 후에도 재발이 눈을 돌릴 것입니다 아마 여러분도 동의 믿습니다 나가 가격에 비해 생각 있었다는 것이


 있는 백색 진주 같은 조각가 국수에 걸렸다이 마음을 활보 하는 환상적인 맛이 풍부한 버섯의 향기가 감돌 아 솜털이 10 초 안에 그 향기가 사라진 이후에 나 파스타에 추악한 작은 조각 남아 있었다 목표는 달성 된 것입니다 그리고 불행히도 나는 또다시 실망 했습니다 다른 실망 한 것은 여러 가지가 되었습니다.




예 여기 머무는 데 비는 내리고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