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키야~ 이게 누구인가. 철구..


이렇게나 잘생겼다니....


철구란 사람 난 페이스북에서만 봐서 뭔가 인식이 안좋았었는데 


요즘 아프리카 보면서 보는데 사람 참 좋더만.



욕하고 그런것도 컨셉 맞고 


사람이 머리가 엄청 좋아 보이더라~


재밌고!!


결혼을 벌써 했다고 해서 놀람.



무엇보다 멋졌던건 요즘 스타 연습을 엄청해서 


듀얼토너먼트에 진출했다고 한다.


스타 비제이가 사실상 아니라서 


실력이 최근까지 형편 없었다고 하는데 


요즘 엄청 노력해서 좋은 성과를 이뤘다고...



뭔가 마음 먹으면 이뤄내는 스타일인가보다.



스타 열심히 연습해서 16강 까지 갔음 좋겠다 진심으로....







사진보니 진심 잘생겼네..


아프리카에서 보던 그사람 맞나 싶다..


하지만.......................






이게 지금의 현실 ㅋㅋㅋㅋ


그래도 응원합니다 철구씨 !!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