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동이 아프리카로 복귀했다.


요즘 그 맛에 아프리카 본다.


처음에 와서는 엄청 졌다고 하는데 어제 하는거 보니 폼이 그래도 조금은 올라온것 같다.


한참전부터 연습했다고는 하는데


저그라는 종족이 폼 올리기가 쉽지 않으니까.....



요즘은 김정우와 비교가 많이 된다.


김정우야 원래 잘하는 선수라서~ 


지금은 당연히 제동이보다 폼이 좋은게 맞는 것 같다.


나중에 제동이가 폼 찾고 나서 과연 누가 더 잘할지 기대된다.



워낙 저저전에 특화된게 제동이어서 아무래도 제동이가 좀더 위에 자리하지 않을까 싶다.






지금 테란전이 많이 힘들어 보인다.


프로토스 전은 어느정도 회복....



테란전이 힘든 이유는 


본인이 말하길 '꼬라박' 시전 때문이라고도 하고~


컨트롤이 예전같이 않아서 라고 한다.


맞다.



뮤컨을 보니 조금 심각하더라....ㅜㅜ 


2부대 뮤컨을 보여준 제동이가 어떻게 하다 이리 되었노..ㅜㅜ


다시 뮤컨이 살아나길 바란다.



뮤컨과 요즘 트랜드 파악하면


원채 영리하고 노력파니까 다시 올라오지 않을까?


곧 듀얼도 진행한다고 하는데


이번에는 큰 기대는 안한다. 그냥 듀얼만 뚫고 가서 


16강에서 멋진경기 하고 내려왔음 좋겠다.






오늘도 아프리카나 봐야겟다.


요즘 심심했는데 그래도 볼게 생겨서 좋다.



여기에 제동이에 관한 얘기나 적어봐야지~~~


잘됐따!! ^_^ 








요 사진은 김택용 이제동!! ㅋㅋ


내가 가장 좋아하는 프로게이머들


김택용은 어제 아프리카서 보니까 엄청 욱긴 캐릭터가 되었다 ㅋㅋㅋㅋㅋㅋ



"나가!!!!!!!!!!!!!!!"  이러는데 사람들이 다 웃더라 ㅋㅋㅋㅋㅋㅋ


유쾌한 사람인듯!!! 실력도 최고고 !!!!



둘다 승승장구 했음 좋겠다~~~



내일 또 찾아와야지!!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