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럭키-유해진을 의심하지 말라






원작본다음 오늘 보고왔는데 원작만큼이나 재밌었어요 코믹요소는 원작보다 많은거같아요 유해진 연기 밖에 볼게 없어요~ 기본 개연성이 심하게 없습니다. 처음 부분의 코미디는 재미있었는데 끝날 때 내가 이걸 왜 봤지 하는 멘붕 ㅠㅠ 감독 멱살잡고 따지고 싶음~ 이게 최선이였냐고 ㅠㅠ C급영화~ 재밌다는 글은 알바 일 확률이 높은 듯 ㅠㅠ



그래도 영화보면서 관객들이 웃긴장면에서 다 같이 웃으니까 편하고 자유롭게 웃은거같아서 좋아요 럭키꼭보세요 럭키한일이 생길거에요 오랜만에 웃을 수 있는 기분좋은 영화였던 것 같습니다. 너무나도 자극적인 소재만 넘쳐나는 요즘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기분좋은 소재의 영화인 것 같아요ㅋㅋㅋㅋ



하지만 이 영화는 특히 젊은 학생들에게 굉장히 위험한 영화입니다.사람의 마음을 고묘히 속여 살인 또한 연기라고 쇠뇌시키는 극적 연출이 코믹으로 유발된다는 점입니다. 우리의 메카니즘 자체가 자기도 모르는 사이 살인을 연기라고 해석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유해진아저씨 좋아하지만 평점이 너무 높다 이정도 영화는 아니다... 이 정도 영화가 이렇게 칭찬받을 정도면 아수라는 왜 쌍욕을 먹었는지도 모르겠다. 하아... 그냥 옛날에 비디오빌려보던 영화 같은 느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