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실용음악학원 취미반 수강 후




직장을 다니면서 매일 똑같은 일상이 지겹기만 했답니다.
그러다 옆반부서인 동기가 요즘에 재미있는 취미생활을 하게 되었다며
저에게 귀뜸을 해주더라구요,
처음에는 결혼식때 축가를 부르게 되어서
고민고민끝에 실용음악학원 취미반을 등록하게 되었는데
그게 지금 너무나 재미있다며 저에게도 알려주더라구요.
사실 저는 음악이 매우 좋아요.
출퇴근때도 음악을 즐겨듣기도 하고, 노래방이나 사람들앞에서
노래를 부르는걸 좋아하거든요
어릴때는 피아노랑 바이올린도 배웠던터라
보컬레슨도 배워볼까 잠시 생각은 하긴했었죠.
배우다만 악기를 배울까 하다가
보컬레슨을 받아보는것도 좋을것같아서 알아보게되었답니다.

 

 


꾼실용음악학원을 알게된건 동료가 알려줘서 알게되었지만 
사실 여러군데 상담을 받아보긴했습니다 ^^;; 
하지만 저에게 맞는곳을 선택하게 되었고 
바로 꾼실용음악학원이였지요 
원장선생님과 상담을 먼저했었는데 진솔한대화?를 나눴기도했고 
무엇보다 원장선생님의 열정에 반했습니다. 
사실 보컬레슨을 받아본다는게 솔직히 부담스럽기도 하고 
상담때도 처음이라 두렵기도 하다 라고 말씀드리니 
다 첨에는 그런거지만 조금씩 앞으로 나아가면 
언제그랬냐는듯이 즐기고 계실거라고 조언을 해주셨죠^^ 
지금은 연습실도 이용하면서 정말 즐기고 있습니다. 
새로운 취미생활을 알려준 동료에게도 맨날 고맙다고 하고 있지요 ㅋㅋ 
꾼 실용음악학원 취미반은 일대일레슨으로 진행하고 있구요 
거의 모든레슨은 1:1로 하고 있더라구요. 
댄스수업이 그룹인걸로 알고있어요. 
사실 댄스홀을 보면서 저도 댄스도 배우고 싶다는 생각을..ㅎㅎ 
하지만 워낙 몸치라..전 패스하려합니다 ㅋㅋ

 


무료했던 일상생활에 활력을 주게된 저의 취미생활
어떤가요??
연말에 회사에서 연합으로 연말파티를 하게 되었는데
저희부서 대표로 노래를 부르게 되었답니다..
사실 무진장 떨리기도 하지만
그동안 갈고 닦은 저의실력을 뽐낼 기회가 생긴것같아
두근두근하네요^^




www.ccunmusic.com

 

 

홍대실용음악학원 꾼 - 트렌드를 선도하는 음악학원

홍대실용음악학원 꾼 - 서울예대 출강 구윤회T, 빅히트Ent 김진선T 등 No.1 강사진. 보컬, 미디, 작곡, 기악, 힙합, 오디션, 댄스 최적의 인큐베이팅 시스템 진행

ccunmusic.com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