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형 후기 - 조정석 디오 박신혜 너무 좋았다







스포는 위험하다. 그냥 내가 느낀점을 얘기하겠다.



조정석은 이제 더더욱 비상할것으로 보인다.


서울예대 연극과 출신. 


뮤지컬과 연극바닥에서 기본기를 다진 배우.


이제야 빛을 보니 너무 기분이 좋다.



연기력이 탄탄하고 이제 이미지메이킹도 엄청 잘해서


여자들 팬덤도 꽤나 쌓인 것 같고,


무엇보다 운떼까지 맞아서 엄청나게 높이 높이 그리고 롱런 할 것 같다.





이번 형을 보면 더욱 그러하다.


도경수 박신혜 와 같이 한다고 했을때 어떻게 그들과 어우러질지 걱정했는데


이건 뭐.... 


지금 예매율 순위 보면 알듯 강동원 님을 압도하며 1위를 달리고 있다.



이것은 작품성 연기력 운 모든게 어우러졌다는 것.



그래서 더 믿음이 간다. 


앞으로는 뭘해도 잘될것.







도경수 라는 사람은 다시봤다.


연기를 생각보다 넘나 잘하던걸??


요즘 아이돌들은 노래도 춤도 연기도 다 잘해~


아이돌이라고 무시할 수 없다.


내공 더 쌓아서 멋진 배우로 엔터테이너로 성장하길!!




박신혜야 뭐 최고의 여배우니까


내가 가장 좋아하는 배우라서 보는 것만으로 좋았다.


비중이 그렇게 많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고~


그래도 흥행작 하나 남겼으니 뭐 됐지요!!!





세 배우다 내가 더더 좋아하게 될 것 같다.



영화는 봐서 돈 아깝다는 생각은 전혀 안든다~


난 가려진 시간과 형 둘다 봤는데 


둘다 괜찮았다.



그래도 하나만 꼽으라면 형 을 추천 하겠다!! 




댓글